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짓말하는 곳은 신천지인가? 아니면 한기총, 한교연인가?(1)

주로 신천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실때 거짓말을 한다. 속여서 성경공부를 가르친다고 말을 합니다. 그렇다면 신천지거짓말 하는 곳일까요?

 

 

그런 인간적인 거짓말을 하는것을 문제 삼으려면 이 세상 어디에 죄 안지은 사람없고 죄인 아닌 사람 없을텐데..... 그리고 성경에서 보면 정말 해선 안되는 거짓말이 있습니다. 이번에 진짜바로알자신천지 카페에 올라온 글입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선생(본문 : 창 3장, 요 8:44)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 우리에게 알게 하신 것은 거짓말하는 자는 마귀이며, 거짓의 아비에게서 났으므로 마귀씨로 거짓말을 한다고 하셨다.(요 8:44)

 

거짓말을 하는 것은 자기를 가리고 상대를 속이려는 수작이다. 들뱀은 용이요, 마귀이며 사단이었다(계12:9 20:2). 이 사단은 창세기 3장에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들고 자기말은 참말인 것처럼 하와에게 거짓말을 했다. 하나님은 선악과를 먹으면 죽는다고 하셨고, 뱀은 선악과를 먹어도 죽지 않고 하나님같이 된다고 하였다.

 

 

그 결과는 선악과를 먹은 아담과 하와는 죽었다. 누가 참말을 했고 누가 거짓말을 했는가?

 

창세로부터 오늘날까지 선지 사도들과 예수님을 죽인 자들은 하나같이 거짓말을 무기로 삼아 핍박하고 죽였다(마 5:10-12, 마 23:30-36, 눅 20:9-16, 마27:11-25, 행7:51-53, 계21:8, 22:15, 요8:44)

 

 

 

요한복음 1장에 '태초에 말씀이 하나님이라.'고 하셨고, 누가복음 8:11에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라.' 고 하셨다. 이 씨는 영의 씨이다. 그러면 뱀 곧 마귀의 말의 씨가 아담과 하와에게 들어갔으니 마귀의 신인 씨가 들어간 것이고, 이 씨의 유전자로 난 사람은 그 신의 소생이 된 것이며, 타고난 죄의 대가로 아담같이 죽는 것이었다.

 

에수님께서 거짓말하는 자를 마귀라고 하는 이유는 거짓의 씨로 났기 때문이다. 거짓말 씨로 난 자에게 거짓의 아비인 마귀의 신이 함께한 것이다. 이러므로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성령으로 다시 나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요한복음 3장에 말씀하셨다.

 

한기총과 한기총의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약칭 이대위)가 작성한 성명서 내용을 보면 먼저 웃음이 나온다. 자꾸자꾸. 옛 속담의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를 나무란다.'는 말이 생각이 나서이다(마7:1-5참고)또 누구를 속이려고 한 수작이 아닌가? 정말로 성경에 입각한 바른 심판을 할 것인가? 믿어지지 않는다, 성경을 잘 알지 못하면서 성경에 입각한 바른 심판이라!

 

 

거짓말을 했고, 거짓말 씨와 신이 있으면 또 거짓말 할 것인데, 한기총에서 갈라져 나간 한국교회연합(약칭 한교연)이 나가자마자 또 거짓말을 늘어놓은 것을 봤다. 갈라나오기 전 본래 그대로 말이다.

 

한기총한교연에게 묻겠다. 사과 하나가 반쪽씩 갈라졌다 하여, 하나는 사과이고 하나는 배인가? 같은 사과 맛이 아닌가?

 

 

최근 한기총 산하 교단이었던 예장통합층 이대위 위원장을 지낸 최ㅇㅇ 목사를 한기총이 십여 년 간 한기총의 이단 감별사 이대위 위원으로 세웠으니, 최 목사의 원체는 한기총이며, 그 진액, 그 지시로 이단 감별사, 이대위 위원을 한 것이니, 같은 성분, 같은 맛이 아닌가? 최 목사가 받은 돈은 돈이고, 한기총 회장 선거 때 주고받은 돈은 돈이 아니고 떡인가? 양심에 손이라도 얹고 말 좀 했으면....! 그 나무에 그 열매가 아니냐?

 

'신천지 총회장의 살과 피를 먹어야 구원을 받게 되고, 그 이름으로 구해야 그 구한것을 받는다,'고 하다가 신천지에서 쫒겨난 자가 한기총과 하나 되어 세미나를 하며 신천지를 비방했고, 또 거짓 목자와 하나되어 신천지에 대해 14가지 거짓말을 지어내어 MBC PD수첩에 제보함으로 사실과는 다르게 허위.왜곡으로 보도됐다(2007년). 그러나 검찰 조사에서 거짓임이 드러나 신천지에 대하여 무혐의 처분이 되었고, MBC PD수첩은 급기야 정정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하기에 이르렀다(2009년)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