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신천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실때 거짓말을 한다. 속여서 성경공부를 가르친다고 말을 합니다. 그렇다면 신천지만 거짓말 하는 곳일까요?
그런 인간적인 거짓말을 하는것을 문제 삼으려면 이 세상 어디에 죄 안지은 사람없고 죄인 아닌 사람 없을텐데..... 그리고 성경에서 보면 정말 해선 안되는 거짓말이 있습니다. 이번에 진짜바로알자신천지 카페에 올라온 글입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선생(본문 : 창 3장, 요 8:44)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 우리에게 알게 하신 것은 거짓말하는 자는 마귀이며, 거짓의 아비에게서 났으므로 마귀씨로 거짓말을 한다고 하셨다.(요 8:44)
거짓말을 하는 것은 자기를 가리고 상대를 속이려는 수작이다. 들뱀은 용이요, 마귀이며 사단이었다(계12:9 20:2). 이 사단은 창세기 3장에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들고 자기말은 참말인 것처럼 하와에게 거짓말을 했다. 하나님은 선악과를 먹으면 죽는다고 하셨고, 뱀은 선악과를 먹어도 죽지 않고 하나님같이 된다고 하였다.
그 결과는 선악과를 먹은 아담과 하와는 죽었다. 누가 참말을 했고 누가 거짓말을 했는가?
창세로부터 오늘날까지 선지 사도들과 예수님을 죽인 자들은 하나같이 거짓말을 무기로 삼아 핍박하고 죽였다(마 5:10-12, 마 23:30-36, 눅 20:9-16, 마27:11-25, 행7:51-53, 계21:8, 22:15, 요8:44)
요한복음 1장에 '태초에 말씀이 하나님이라.'고 하셨고, 누가복음 8:11에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라.' 고 하셨다. 이 씨는 영의 씨이다. 그러면 뱀 곧 마귀의 말의 씨가 아담과 하와에게 들어갔으니 마귀의 신인 씨가 들어간 것이고, 이 씨의 유전자로 난 사람은 그 신의 소생이 된 것이며, 타고난 죄의 대가로 아담같이 죽는 것이었다.
에수님께서 거짓말하는 자를 마귀라고 하는 이유는 거짓의 씨로 났기 때문이다. 거짓말 씨로 난 자에게 거짓의 아비인 마귀의 신이 함께한 것이다. 이러므로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성령으로 다시 나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요한복음 3장에 말씀하셨다.
한기총과 한기총의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약칭 이대위)가 작성한 성명서 내용을 보면 먼저 웃음이 나온다. 자꾸자꾸. 옛 속담의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를 나무란다.'는 말이 생각이 나서이다(마7:1-5참고)또 누구를 속이려고 한 수작이 아닌가? 정말로 성경에 입각한 바른 심판을 할 것인가? 믿어지지 않는다, 성경을 잘 알지 못하면서 성경에 입각한 바른 심판이라!
거짓말을 했고, 거짓말 씨와 신이 있으면 또 거짓말 할 것인데, 한기총에서 갈라져 나간 한국교회연합(약칭 한교연)이 나가자마자 또 거짓말을 늘어놓은 것을 봤다. 갈라나오기 전 본래 그대로 말이다.
한기총과 한교연에게 묻겠다. 사과 하나가 반쪽씩 갈라졌다 하여, 하나는 사과이고 하나는 배인가? 같은 사과 맛이 아닌가?
최근 한기총 산하 교단이었던 예장통합층 이대위 위원장을 지낸 최ㅇㅇ 목사를 한기총이 십여 년 간 한기총의 이단 감별사 이대위 위원으로 세웠으니, 최 목사의 원체는 한기총이며, 그 진액, 그 지시로 이단 감별사, 이대위 위원을 한 것이니, 같은 성분, 같은 맛이 아닌가? 최 목사가 받은 돈은 돈이고, 한기총 회장 선거 때 주고받은 돈은 돈이 아니고 떡인가? 양심에 손이라도 얹고 말 좀 했으면....! 그 나무에 그 열매가 아니냐?
'신천지 총회장의 살과 피를 먹어야 구원을 받게 되고, 그 이름으로 구해야 그 구한것을 받는다,'고 하다가 신천지에서 쫒겨난 자가 한기총과 하나 되어 세미나를 하며 신천지를 비방했고, 또 거짓 목자와 하나되어 신천지에 대해 14가지 거짓말을 지어내어 MBC PD수첩에 제보함으로 사실과는 다르게 허위.왜곡으로 보도됐다(2007년). 그러나 검찰 조사에서 거짓임이 드러나 신천지에 대하여 무혐의 처분이 되었고, MBC PD수첩은 급기야 정정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하기에 이르렀다(2009년)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