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33 예언이 응한 신약과 믿음


2천 년 전 예수님은 예언하신 구약을 그대로 다 이루셨다(요 19:30). 신약도 기록된 예언대로 이룰 때 믿으라고 미리 말한 것이라고 하셨다(요 14:29). 그리고 예수님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고 하셨다(계 22:18-19). 예수께서 약속하신 신약의 예언을, 구약이 이루어진 것같이 이루신다(계 21:6)면, 보고 믿고 지켜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그 약속된 모든 예언의 뜻을 깨달아 알고 있어야만, 이룰 때 보고 믿을 수가 있다. 이 예언을 이룰 때 기뻐하는 자가 있고 핍박하는 자도 있다. 이 때 성경에서 자신이 어느 편에 속하는가를 알아야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언된 몇 가지 약속

귀신의 나라 바벨론과 하나님의 나라 예루살렘이 싸워서 이방 멸망자가 이기고 거룩한 성전에 멸망자가 선다고 하셨다(마 24:15). 이 때 ··이 어두워지고 떨어진다 하셨고(마 24:29), 이후 예수께서 천사와 함께 도둑같이 와서 동서남북 사방에서 알곡을 추수해 모은다고 하셨다(마 24:31). 그리고 예수님은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주는 자에게 모든 소유를 맡긴다고 하셨다(마 24:45-47). 이는 마태복음 24장의 요약이다.

 

 주를 맞이할 성도는 등과 기름과 예복을 갖추어야 한다(마 25:1-13, 22:1-14). 이 때 나라의 본 자손이 마태복음 24장과 같이 이방의 소유가 된 후, 예수님이 천사와 함께 오사 사방에서 모아 온 자들이 하나님의 천국 잔치에 참여하게 되고,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될 자도 있다고 하셨다(눅 13:28-30).

핍박하는 자, 비판하는 자, 배도하는 자, 쫓겨나는 자, 적그리스도, 사방에서 모이는 자, 죽이는 자 등이 나타나야 신약의 4복음이 이루어지는 것이다(마 5:10-12, 마 7:1-2, 요 16:1-4, 살후 2:1-4, 마 8:11-12).

 

 계시록에 기록된 일곱 별(사자)과 니골라당이 나타나야 하고, 이 곳에 편지하는 자가 있어야 하고(계 1, 2, 3장), 나라의 본 자손이 심판받아 쫓겨나는 일이 있어야 하며, 이들이 이방에 들어가 멸망을 받아야 하고(계 6, 8, 9장), 하늘에서 천사가 주는 열린 책을 받고 전하는 자가 있어야 한다(계 10장). 하늘 장막 사람이 짐승에게 표 받고 경배하는 일이 있어야 하고(계 13장), 하늘 장막에서 짐승의 무리와 싸워 이기는 자가 있어야 하며(계 12장), 인 맞은 12지파 14만 4천 명인 처음 익은 열매 새 노래를 배우는 곳이 있어야 하고(계 7장, 14장),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바다 가에 모이는 일이 있어야 하고, 만국이 와서 경배하는 증거 장막 성전이 있어야 한다(계 15장). 그리고 짐승과 또 그 짐승에게 표 받은 자들에게 일곱 대접을 쏟는 일이 있어야 한다. 또한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개구리 같은 귀신의 영이 나와서 천하 임금들(사단의 목자들)에게 가서 하나님의 큰 날에 전쟁을 위하여 전쟁터로 그들을 모으는 일이 있어야 한다(계 16장).

 

 행음한 땅의 임금들과,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자들이 있어야 하고, 열 뿔 가진 짐승이 일곱 머리를 가진 음녀를 심판하는 일이 있어야 하고, 이들에게 포로 된 자들을 거기서 빼내는 일이 있어야 한다(계 17장). 각종 더러운 영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와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로 인해 만국이 무너진 것과, 바다에서 배 부리는 자들이 바벨론의 상품으로 치부한 것과, 귀신과 결혼하는 일이 있어야 한다(계 18장). 이 일 후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손님을 모으는 일이 있게 된다(계 19장). 이 때 청함 받은 자는 많으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어야 한다(마 22:14). 이 일들이 예수께서 신약에 이루겠다고 미리 말씀하신 예언이다. 실상 이런 일이 있어야 하고, 이런 일이 나타났을 때 기뻐해야 하는 것은 약속이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며, 또 이런 일이 있어야 하나님의 나라와 소망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이런 일이 있기 전에는 구원도 천국 나라도 하나님도 예수도 소망도 있을 수 없다. 사랑하는 성도들이여, 참으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면 그가 신약에 약속한 것을 믿자. 위에 열거한 이것들은 이루어져야 한다. 이루기 전에는 소망도 천국 나라도 구원도 없다. 성경을 바로 보고 말하자. 우리는 보고 믿는다. 너희는 봤느냐, 보지 못했고 깨닫지 못했으니 믿지 못한 것이다. 예언과 실상을 아는 우리는 너희를 위해 기도한다.

 

 이제는 반성하자. 구약 때와 신약 때 하나님이 보낸 자마다 누가 핍박하고 죽였는가? 하나님을 가장 잘 믿는다고 자처한 목자들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그리고 신약 성경에 재림 때도 하나님이 보낸 참 목자를 이 땅의 목자들이 핍박하고 죽인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니 이제 반성하고 그 같은 죄를 또 짓지 말자. 그리고 확인하고 대화하자. 입 맞추지 아니하면 구원받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