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는 종교의 종말인가, 인류 세계의 종말인가?
성경이 말한 말세는 종교인들의 종말이다. 세계적 종말은 예수님 재림 후 천 년 뒤에 있게 된다. 이때에도 참 신앙인은 살아남아 복 받는다. 이는 성경이 말한 것이다(계 20장).
예수님은 기독교인들에게 어떤 시대가 도래한다고 하셨는가?
‘구원받았다, 성령 받았다, 정통이다.’라며 스스로 자부하는 자에게 성경(말씀)으로 묻겠다. 아래의 내용에 대해 답하되, 자기 성도에게 하기 바란다.
○ 하나님께서 성도들을 위해 보낸 구약 선지자들은 누가 핍박하고 죽였는가? 왜 죽였는가?(마 23:34-35)
○ 초림 때 하나님께서 함께하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와 그 제자들은 누가 핍박하고 죽였는가?(마 27장, 행 7장)
○ 재림 때 주를 모시고 선 두 증인을 죽이는 자는 누구인가?(계 11:1-10)
○ 예루살렘 성을 멸망시키는 멸망자는 누구인가?(마 24:1-29)
○ 하늘 장막 성도들과 싸워 이기고 이마와 손에 표하는 자들은 누구인가?(계 13장)
○ 음녀와 더불어 음행한 땅의 임금들과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땅에 거하는 자들은 누구인가?(계 17:1-5)
○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는 무엇이며 무너진 만국은 어디서 어디까지인가?(계 18:2-3)
○ 상고들이 치부한 귀신의 나라 바벨론의 상품은 무엇인가?(계 18:3)
○ 바벨론의 상품으로 인해 치부한 상고들 곧 바다에서 배 부리는 모든 선장과 선원과 선객들은 누구인가?(계 18:15-19)
○ 미혹받은 만국이 마귀 신랑과 결혼하는 자들은 언제 어디의 누구인가?(계 18:23)
○ ‘바벨론은 곧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이요, 일곱 머리는 일곱 산이요 또 일곱 왕이라, 열 뿔은 열 왕이니(계 17:7-12) 그들에게 표 받으면 천국 못 간다.’고 한 짐승은 언제 어디의 누구인가?(계 14:9-11)
예수님 재림 때 믿음 가진 자를 보겠느냐(눅 18:8) 하였는데, ‘말세 말세’ 하면서, 또 주 재림 때라 하면서 ‘성령 받았다, 구원받았다, 정통이다.’ 하면서 왜 성경의 뜻을 알지 못하는가? 성령은 하나님의 깊은 것까지 통달하는 것(고전 2:10)이 아닌가?
○ 계시록 12장의 예수님의 말씀에, 용의 무리와 싸워 이겨야만 그 때부터 하나님의 구원과 나라와 능력과 권세가 이루어진다 하셨다. 이 때는 언제인가?
○ 하늘의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후 12지파 14만 4천과 흰 옷 입은 무리가 있게 된다고 했다(계 6장, 7장). 이 12지파에 속하지 않아도 구원받을 수 있는가? 이 일 이전에 ‘구원받았다, 성령 받았다, 정통이다.’ 할 수 있는가? 성경에서 구원받고자 하는 성도가 이 사실을 질문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리고 거짓 선지자 입에서 개구리 같은 귀신의 영이 나와서 온 천하 임금 곧 왕들을 모아 하나님과 하나님의 무리와 싸우기 위해 모은다(계 16장)고 한 이 귀신의 왕들은 누구인가?(계 16:13-16)
하나님께서 보낸 구약의 선지자들도, 예수님과 그 제자들도, 재림 때 계시록 사건의 선민과 두 증인들도 죽인 자들은 다 당시의 목자들이었다(행 7:51-54, 눅 20:9-19, 계 11장). 높아지지 말고 낮아지자. 그리고 회개하고 말씀에 순종하고 믿자.
말세의 성도가 찾아야 할 곳은 오직 12지파(계 7장)와, 하늘의 책을 받은 약속의 한 목자와(계 10장), 만민이 가서 경배할 곳 곧 이긴 자들이 모인 증거 장막 성전뿐이다(계 15장). 성경 6,000년 역사에서 본 바와 같이, 성경을 통달한 곳, 가장 핍박을 많이 받는 곳으로 가야 사망에서 피난하고 살아남는 자가 된다.
출처 :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